안녕하세요. 기어엑스입니다.
먼저 불편 드린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전일 택배 파업으로 인해 고객님 주문건 뿐만 아니라 다수의 반송건이 들어와 사이트 정책상 취소처리만 가능하여 고객님 주문을 어쩔수 없이 취소처리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택배사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운영 한다고 안내 받아 재주문 후에 제품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업체측에서는 고객님이 환불을 이미 받으신 상태이기 때문에 무상으로 제품을 다시 보내드리지 못합니다.
많이 기다려 주셨을텐데 도움이 되지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김은세
[ Original Message ]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관련된 누구나 행복하길원하는 회사군요... 그런데 저는 행복하지가 않네요 업무처리를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환불 종결 어느부분에서 행복해질까요? 행복해 지려고 옷을 구매 했는데 한달동안 인내의 시간을 보내다 결국은 업체의 규정때문에 내 인내의 시간도 헛고생이 되었네요 그러고서는 다시 입금해라 상품 보내줄테니까 행복은 어디있고 신뢰는 어디 있어요? 사전의 고객 동의 구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요? 그러면서 사규에는 행복과 신뢰를 써놓을수 있나요? 결국은 장사치일 뿐으로 보이네요 사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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