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작성자 지병희(ip:)

작성일 2021-07-27 15:57:37

조회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브리데이 해피데이 관련된 누구나 행복하길원하는 회사군요... 그런데 저는 행복하지가 않네요 업무처리를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환불 종결 어느부분에서 행복해질까요? 행복해 지려고 옷을 구매 했는데 한달동안 인내의 시간을 보내다 결국은 업체의 규정때문에 내 인내의 시간도 헛고생이 되었네요 그러고서는 다시 입금해라 상품 보내줄테니까 행복은 어디있고 신뢰는 어디 있어요? 사전의 고객 동의 구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요? 그러면서 사규에는 행복과 신뢰를 써놓을수 있나요? 결국은 장사치일 뿐으로 보이네요 사장님...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ALL CENTER

    1566-1612

    평 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토/일, 공휴일 휴무

  • BANK INFO

    기업은행 088-095016-01-031

    예금주 (주)에브리데이해피

COMPANY. GearX / OWNER. 이상훈

PRIVACY MANAGER. 김지선

TEL. 1566-1612 / E-MAIL. customer@gearx.co.kr

ADDRESS. 04928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61-24 동아빌딩 2층

BUSINESS LICENSE. 217-81-26892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제2023-서울광진-0961호

Hosting by 카페24(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