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어엑스입니다.
먼저 불편드린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유선상 연락 드렸으나, 닿지 않아 답변드립니다.
전일 파업지역 주문건이 업체측으로 강제로 반송되어 어쩔 수 없이 취소처리 하오니 고객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재주문 하시면 정상적으로 택배 운영 가능하니, 이 점 참조 바랍니다. 많이 기다려주셨을텐데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김은세
[ Original Message ]
내가 언제 주문 취소해달라고 했어요? 당사자 동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취소해도 되나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할겁니다. 완전 제멋대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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