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뒤로가기
제목

재품 불량?

작성자 양명철(ip:)

작성일 2021-10-25 15:39:03

조회 25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기어엑스입니다.

먼저 불편 드린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사진 확인되었으며, 금일 출고 시간 마감되어 익일 출고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수거접수 진행하여 익일이나 모레 기사님 수거 예정이며,

수거하시는분과 배송하시는분은 다르기 때문에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김은세 

------------------------------------------------------------


재품 확인도 않하고 출고 하십니까?


고객센터 문의해도 전화도 않받고 사진보내도 답이 없고?


금일내로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1017_211606923_01.jp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ALL CENTER

    1566-1612

    평 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토/일, 공휴일 휴무

  • BANK INFO

    기업은행 088-095016-01-031

    예금주 (주)에브리데이해피

COMPANY. GearX / OWNER. 이상훈

PRIVACY MANAGER. 김지선

TEL. 1566-1612 / E-MAIL. customer@gearx.co.kr

ADDRESS. 04928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61-24 동아빌딩 2층

BUSINESS LICENSE. 217-81-26892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제2023-서울광진-0961호

Hosting by 카페24(주)

맨위로